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혁신학교
- 1인 제작 영화
- 혁신교육지구
- 교육지원센터
- 아닐라오
- 마을교육공동체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마을교육과정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그림책 만들기
- 발췌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활동지
- 중학생 작품
- 마을교사 수업
- 교육수필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키르키스스탄
- 서평
- 토론하기
- 교육자치
- 마을교육자치회
- 한나 아렌트
- 지방교육자치
- 시흥혁신교육지구
- 인사말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주체적 감상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4월 7일 목 본문
3교시 - 창재. 4.19 해야하는데 옆에 있는 선생이 가져온다는 씨디를 안 가져 오는 바람에 천성산으로 했다. 초록의 공명 씨디 보며 낙산사 산불 얘기랑 자연의 권리 얘기랑 환경영향평가를 공부했다. 다음 주에 4.19 하고 계속 천성산 이야기한다고 했다.
4교시 - 창재. 마찬가지.
6교시 - 13반. 생국 했다. 맞춤법. 파워포인트로 정답 다 만들어서 보여주기만 하니 심심하다. 예문을 여러 사람 톤으로 읽었더니 등 간지럽다고 난리쳤다.
7교시 - 12반.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