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지방교육자치
- 혁신교육지구
- 주체적 감상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그림책 만들기
- 마을교육공동체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교육지원센터
- 토론하기
- 활동지
- 마을교육과정
- 마을교사 수업
- 마을교육자치회
- 교육수필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발췌
- 교육자치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혁신학교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시흥혁신교육지구
- 인사말
- 키르키스스탄
- 1인 제작 영화
- 중학생 작품
- 한나 아렌트
- 서평
- 아닐라오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3월 30일 수 본문
1교시 - 1학년 창재. 독도 수업 하였다. 노래 듣고, 플래시 세 편 보고. 다음 시간 독도 수업 구체적으로 할 것이라고 알려주고 마쳤다.
3교시 - 12반. 현대 사회와 과학 본문 처음 들어가는 반이었다. 열심히 공부해 본 결과 이 단원은 중심 내용을 먼저 소개한 후 본문을 공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중심 내용을 먼저 소개했다. 그리고 4번째 단락까지 했다. 이해가 다른 반보다 좋다.
5교시- 11반. 현대 사회와 과학. 결론을 먼저 말했다. 그리고 4번째 단락까지 했다.
6교시 - 14반. 11반과 마찬가지.
평택으로 연수를 가기 때문에 지도 일지 내일 작성해야 할 것 같다.
(2005년 3월 30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