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주체적 감상
- 지방교육자치
- 교육지원센터
- 마을교육과정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혁신학교
- 키르키스스탄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시흥혁신교육지구
- 혁신교육지구
- 1인 제작 영화
- 아닐라오
- 서평
- 활동지
- 교육자치
- 마을교육자치회
- 인사말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마을교사 수업
- 발췌
- 한나 아렌트
- 중학생 작품
- 교육수필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그림책 만들기
- 마을교육공동체
- 토론하기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3월 29일 화 본문
2교시 - 11반. 학습 활동 마치고 파워포인트로 정리하고 현대 사회와 과학 읽기 전에까지 했다. 시간표 순서가 바뀌는 바람에 10분 정도 수업 못 했다.
4교시 - 14반. 현대 사회와 과학 3단락까지 했다. 과학의 가치 중립...
5교시 - 12반. 조는 애들이 보여 현대 사회와 과학하다가 독도는 우리 땅 들었다. 노래를 하나 다운 받아둬야겠다. 3단락까지 했다.
7교시 - 13반. 가치 중립의 예 두번째 하다 종이 쳤다. 애들이 하더 늘어져 있기에 박수 치고, 웃음의 칼로리 소비를 얘기해줬다.개콘에 나오는 영화 속으로 고우고우 패러디 했더니 아주 애들이 죽으려고 했다. 내가 이러다 뭐 쇼하는 사람이 되려나?
(2005년 3월 29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