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그림책 만들기
- 시흥혁신교육지구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마을교육자치회
- 발췌
- 마을교육공동체
- 마을교사 수업
- 교육지원센터
- 1인 제작 영화
- 교육수필
- 지방교육자치
- 키르키스스탄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교육자치
- 토론하기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활동지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주체적 감상
- 혁신학교
- 서평
- 아닐라오
- 한나 아렌트
- 마을교육과정
- 인사말
- 중학생 작품
- 혁신교육지구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3월 28일 월 본문
1교시 - 14반. 표준어와 방언 다 끝내고 학습 활동도 했다. 책 걷었다. 현대 사회와 과학 2단락 들어갔는데 단원이 좀 힘들다. 어떻게 이해시키지? 컴 배터리가 완전 나가는 바람에 파워포인트 못 봤다. 잊지 말고 가져가야지.
2교시 - 13반. 표준어와 방언 학습 활동 책 걷은 것 확인하고 파워포인트 보면서 정리했다. 현대사회와 과학 들어갔는데 2단락까지 밖에 못 했다. 참 어렵다. 아인슈타인이 마지막에 쓴 책이 철학책이었다는 걸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고민 고민....
4교시 - 11반. 표준어와 방언 끝내고 학습 활동 내용 학습까지 했다. 박우람이 자꾸 엎드려 있으려 하였다.
(2005년 3월 28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