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다이빙
- 1인 제작 영화
- 마을교육공동체
- 발췌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중학생 작품
- 혁신교육지구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그림책 만들기
- 활동지
- 아닐라오
- 한나 아렌트
- 시흥혁신교육지구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서평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주체적 감상
- 인사말
- 키르키스스탄
- 교육지원센터
- 마을교육자치회
- 출제 문항
- 지방교육자치
- 토론하기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마을교육과정
- 교육자치
- 혁신학교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이끔 술래잡기 본문
이끔 술래잡기
1. 방법은 장님 술래잡기와 같다. 공간을 장님 술래잡기보다 약간 넓힌다.
2. 술래는 한 사람이며 눈을 가린다. 술래 뒤에 술래를 이끌 사람을 한 명 정한다.
3. 술래를 이끄는 이끔이는 술래의 어깨를 잡고 술래가 사람들을 챌 수 있도록 몸의 방향을 이리저리 조정해 준다.
4. 술래에게 채인 사람은 이끔이가 되고, 이끔이는 술래가 된다.
말대로 이끔이가 잘 이끌어 술래를 금방 잡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술래가 마음대로 움직여줄까? 술래의 고집(고집이라기보단 두려움)도 대단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