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활동지
- 그림책 만들기
- 서평
- 마을교사 수업
- 발췌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마을교육공동체
- 교육자치
- 1인 제작 영화
- 주체적 감상
- 교육지원센터
- 키르키스스탄
- 혁신학교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인사말
- 마을교육자치회
- 마을교육과정
- 혁신교육지구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출제 문항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지방교육자치
- 토론하기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시흥혁신교육지구
- 중학생 작품
- 한나 아렌트
- 아닐라오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3월 16일 수 본문
1교시 - 1학년 창재. 자기 소개 마지막. 인생 곡선 그리기 감정을 중심으로 그리게 했다. 그 다음은 인생의 5대 사건. 이건 영향을 준 사건을 찾아서 쓰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자서전 쓰기. 1번과 2번을 바탕으로 자서전을 쓰되 현재까지만 서술하도록 했다. 나도 칠판에다 했다.
3교시 - 12반. 둑방길 들어갔다. 첫째 연까지 했다. 숨어 있는 그림을 찾으라 했다. 둑방길, 물총새, 여우비, 자맥질, 꽃대궁 파워포인트 보았다. 시조인 걸 알려줬다.
5교시 - 11반. 둑방길 들어갔다. 낙화 학습 활동 하고 책 걷었다.
6교시 - 14반. 둑방길 들어갔다. 파워포인트 보고 1연 중심어와 느낌 찾고 끝났다
(2005년 3월 16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