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혁신학교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인사말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마을교육과정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시흥혁신교육지구
- 교육지원센터
- 주체적 감상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교육자치
- 서평
- 토론하기
- 혁신교육지구
- 마을교육자치회
- 아닐라오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출제 문항
- 그림책 만들기
- 활동지
- 키르키스스탄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마을교육공동체
- 마을교사 수업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1인 제작 영화
- 한나 아렌트
- 지방교육자치
- 중학생 작품
- 발췌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3월 17일 목 본문
월급날이다. 그리고 아주 수업이 널널한 목요일이다.
3교시 - 1학년 창재. 슈퍼사이즈 미로 패스트푸드의 패해를 공부했다.
4교시 - 위와 마찬가지.
6교시 - 13반 수업. 둑방길 마쳤다. 향수 듣고 시 보았다. 독도도 살짝 공부했다. 으~ 아무리 중3이지만 독도는 그냥 넘어갈 수 없다.
다음 창재시간에 독도에 대해 공부하려 했는데 고마운 전교조가 공동 수업안을 만들어줬다. 내 사랑 전교조. 창재 하는 선생들한테 다운 받아서 공유해놨으니 퍼 가든지 전교조 홈피에 있는 거 보든지 마음대로 하랬다.
(2005년 3월 17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