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중학생 작품
- 혁신학교
- 창의적인 표현
- 주체적 감상
- 교육자치
- 1인 제작 영화
- 중학교 2학년 국어
- 시흥혁신교육지구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활동지
- 키르키스스탄
- 차가운 방정식
- 마을교육과정
- 서평
- 그림책 만들기
- 발췌
- 지방교육자치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한나 아렌트
- 교육지원센터
- 말라파스쿠아
- 마을교육자치회
- 인사말
- 다이빙
- 출제 문항
- 혁신교육지구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마을교육공동체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6/18 (1)
나무
중학교 2학년 국어 말하기 수행 평가 준비 활동 (경험한 것 말하기)
※ 말하기 수행평가를 준비해 보자. ☞ 수행평가 주제 체험학습 준비부터 돌아오기까지 과정에서 경험한 것 중 나에게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하나 골라 학급 친구들을 대상으로 1분 30초 내외로 발표하기. (체험학습을 가지 않은 학생들은 그 기간에 있었던 일(경험) 중 나에게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골라 학급 친구들을 대상으로 2분 내외로 발표하기.) 1. 그 기간 중에 있었던 일(경험)을 마인드 맵으로 그려보자. 2. 마인드 맵에서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나 정해 보자. ① 의미 있었던 일(경험) : ② 이유 : 3. 2에서 정한 일(경험)을 자세히 서술해 보자.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의미 있는지)를 중심으로 서술 4. 말하기 ..
학교/수업일지
2025. 6. 18.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