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인사말
- 그림책 만들기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시흥혁신교육지구
- 마을교육공동체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혁신학교
- 발췌
- 지방교육자치
- 한나 아렌트
- 1인 제작 영화
- 중학생 작품
- 서평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마을교사 수업
- 출제 문항
- 주체적 감상
- 토론하기
- 혁신교육지구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마을교육자치회
- 키르키스스탄
- 아닐라오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교육지원센터
- 마을교육과정
- 교육자치
- 활동지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3월 10일 본문
3교시 - 1학년 창재. 자기 소개하기 2번째이자 마지막 시간이었다. 1. 인생 곡선을 감정을 중심으로 그리기 2. 내 인생의 10대 사건 쓰기 3. 1,2번을 바탕으로 자서전(현재까지) 쓰기
나는 칠판에 내 것을 작성하고 애들은 종이를 주고 하도록 하였다. 모두 열심히 작성을 하는 걸 보았다. 역시 보여주는 게 최고다.
4교시 - 역시 창재. 똑 같다.
6교시 - 13반 수업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끝냈다. 학습 활동 하고 책 걷었다. 배추의 마음 들어갔다. 개똥벌레 노래 듣고 의인법 이야기 했다. 화자의 마음 찾았다. 지율 스님 이야기 했다.
(2005년 3월 10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