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그림책 만들기
- 시흥혁신교육지구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활동지
- 1인 제작 영화
- 인사말
- 교육자치
- 지방교육자치
- 다이빙
- 주체적 감상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혁신교육지구
- 한나 아렌트
- 토론하기
- 혁신학교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발췌
- 키르키스스탄
- 마을교육공동체
- 서평
- 출제 문항
- 마을교육자치회
- 마을교육과정
- 교육지원센터
- 말라파스쿠아
- 아닐라오
- 중학생 작품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6권 2. 어떻게 읽을까 01. 읽기를 말하다 -41 본문
01 읽기를 말하다 활동지 41
다음을 완성시켜 보자.
읽기란 _____________ 다. 왜냐하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때문이다.
2. 교과서 61쪽 – 65쪽을 읽고 다음 활동을 해 보자.
(1) 읽기에 대한 정의를 말해보자.
(2) 교과서에서 권하는 읽기 방법에 대해 설명해 보자.
(3) 어떻게 읽는 것이 제대로 읽는 것일까?
3. ‘읽기’ 활동의 중요성에 대해 말해보자.
4. 교과서 68쪽 ‘(가) 깨달음이 있어야’에서 권하는 읽기 방법은 어떤 것인지 말해보자.
5. 교과서 68쪽-69쪽 ‘(나) 책 읽기는 자전거 타기이다’에서 책읽기를 자전거 타기에 비유한 이유에 대해 말해보자.
6. 지금까지 공부하며 내가 깨닫게 된 ‘읽기’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내려보자.
'학교 > 2016 년 국어 3학년(비상) 활동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행평가> 6권 4. 역사 속으로 (0) | 2016.11.18 |
---|---|
6권 4. 역사 속으로 03. 양반전 - 40 (0) | 2016.11.17 |
6권 4. 역사 속으로 03. 수난이대 - 40 (0) | 2016.11.15 |
6권 4. 역사 속으로 03. 돌다리 - 39 (0) | 2016.11.15 |
6권 4. 역사 속으로 02. 여인, 나라를 구하다 (치숙)-38 (0) | 2016.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