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시흥혁신교육지구 사업
- 마을교육자치회
- 교육 수필
- 교육자치
- 교육수필
- 아닐라오
-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 키르키스스탄
- 활동지
- 고등학교 1학년 국어
- 중학교 2학년 국어 단편영화 제작
- 한국형 지방교육자치
- 중학생 작품
- 서평
- 1인 제작 영화
- 혁신교육지구
- 혁신학교
- 마을교육공동체
- 마을교사 수업
- 한나 아렌트
- 인사말
- 주체적 감상
- 고등학교 자율교육과정
- 그림책 만들기
- 시흥마을교육자치회
- 마을교육과정
- 교육지원센터
- 시흥혁신교육지구
- 토론하기
- 지방교육자치
Archives
- Today
- Total
나무
희망의 학교를 꿈꾸다. 독서 토론 주제 본문
차시 | 주제 |
|
1 | 학교 개혁에서 본 혁신 학교의 의미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책 읽고 쓰기 주제에 따른 생각 쓰기 (100자~ 200자) |
2 | 학교 혁신에서 수업이 가지고 있는 의미와 2015교육과정과의 관계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
3 | 학교 혁신에서 학교 공동체가 갖는 의미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고, 본인이 재직하고 있는 학교 공동체 구축에 대한 상을 서술하시오. | |
4 | 공립학교에서 학교 혁신은 시지프스의 신화처럼 매해 새롭게 진행되어하는데, 본인이 재직하고 있는 학교 혁신을 지속하기 위한 방안을 서술하시오. | |
|
|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민복 시집> 눈물을 자르는 눈꺼풀처럼 (0) | 2017.12.05 |
---|---|
<82년 생 김지영> 조남주, 민음사 (0) | 2017.11.22 |
<프랑스 아이들은 왜 말대꾸를 하지 않을까> 캐서린 크로퍼드 저. (0) | 2017.08.02 |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클라우스 슈밥 지음, 새로운현재 출판사 (0) | 2017.07.25 |
<암묵적 영역> 마이클 폴라니 저, 김정래 역, 박영사 (0) | 2017.05.15 |